2013년 4월 10일 수요일

king of track에 대해 알아보자 ~3편

4회 킹오브트랙 경기에 대해 알아보자 1편 -  http://cafe.naver.com/singlegear/252317
4회 킹오브트랙 경기에 대해 알아보자 2편 -  http://cafe.naver.com/singlegear/252710

-----------
안녕하세요. king of track 입니다.
좀 늦었네요. king of track 경기에 대해 알아보자 제 3편 시작합니다.


전편에도 말씀드렸지만 저희 K.O.T는 많은 업체들의 도움과 협조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번편에 말씀드릴 이벤트는 경기장 내 부스설치업체인 파워브리드 와 프로캠 부스입니다.

우선 파워브리드는 간단하게 일상생활, 운동시에 폐활량 증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국내 이름만 들어도 아실 수 있는 유명 프로선수들과...자전거 조호성 선수 등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직접적으로 효과를 보고 있는 제품인데 이번 저희 K.O.T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협찬을 해 주신다고 하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살펴보자면!

이와 같은 부스를 설치후에 직접 센서를 통해 여러분들의 폐활량을 측정해 드립니다!!. 자신의 폐활량이 궁금하다면 부스로 !!

그리고 현장에서 파워브리드 제품을 판매하게 되는데요. 구매하신 금액에서 20,000씩
직접 구매자의 이름으로 국내 소아암으로 고생하고 있는 환자들에게 기부가 되게 됩니다. 정말 멋진 이벤트라 생각되어집니다.
파워브리드는 소아암 환우를 돕기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 기회에 하나 사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려합니다.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내용은 액션캠 브랜드인 프로캠에 관해서입니다.
프로캠은 단순히 액션캠의 한계에서 벗어나 라이프타임, 즉 일상생활의 동반자로 사용할 수 있는 캠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이 역시 직접 행사장 내 부스가 설치되며 부스에 가시면 다양한 영상 상영과 함께 직접 프로캠을 사용해보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화면과 직접 연결되어 실시간으로 자신의 촬영 장면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
,
.
이와같은 다양한 이벤트들로 KING OF TRACK 경기를 찾는 모든 갤러리 및 선수분들이 더욱 즐겁고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후회없는 선택의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D-day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